부산문화관광 기사모음

[패스앤트립 '부산시티패스'] 여행 정보에 예약·할인·결제까지 앱 하나면 '만사형통'

페이지 정보

작성자펀부산 조회949 작성일17-04-18 09:3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본문

▲사진설명 : 최근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에서 열린 패스앤트립의 부산시티패스 시연회 및 단체 협약식에서 부산관광업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패스앤트립 제공

부산의 한 관광벤처기업이 내놓은 100% 모바일 기반의 부산관광플랫폼 '부산시티패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전문 여행사인 한세투어의 자회사인 ㈜패스앤트립은 심혈을 기울인 2년간의 개발을 거쳐, 부산의 유명 관광지 정보와 할인 입장권 및 다양한 체험권과 제휴 가맹점에서의 특별 할인 혜택 등이 기본으로 장착된 부산 관광 애플리케이션인 부산시티패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광지 입장·숙박 등 이용권 최대 70% 할인 특별가로 제공 
영어·일어·중국어 다국어 지원 알뜰 '패키지 패스' 가성비 최고


'부산 여행이 손안에'를 모토로 제작된 부산시티패스에는 부산시티투어버스와 부산아쿠아리움, 디오라마월드 등 관광지 입장권, 요트 체험권, 각종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 호텔·게스트하우스 이용권 등을 최고 70% 할인된 특별가로 모바일에서 예약과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 시 현장에서 모바일 바우처를 보여주기만 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부산시티패스는 한국어와 영어, 일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다국어 지원과 전 세계 해외 신용카드 결제시스템까지 갖췄다.

패스앤트립 박재홍 대표는 "지난 4일 부산시티패스를 출시한 이후 시장의 반응이 좋다"면서 "명실상부하게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플랫폼으로 키워나가 부산 관광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부산 여행이 손안에'를 모토로 제작된 부산 관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부산시티패스'. 패스앤트립 제공
특히 부산시티패스의 '원 데이 패스'는 가성비 최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부산시티투어버스, 럭셔리 요트 체험, 아쿠아리움, 디오라마 월드, 트릭아이 뮤지엄, '왕비의 잔치' 공연 관람, 감천문화마을 교복체험 교환권까지 정상 가격 15만 3000원에 달하는 필수 부산관광 프로그램이 첫 이용 시점부터 만 24시간 동안 불과 4만 9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페이스북 등 SNS에선 이미 부산시티패스 원데이 패스 100% 활용법 등 체험기가 공유될 만큼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빅2, 빅3, 빅5 등 패키지 패스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방문 목적별로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시티패스의 패밀리 쿠폰 혜택은 더욱 매력적이다. 부산지역 유명 백화점, 아웃렛, 면세점 등 쇼핑, 뷰티, 맛집, 전문 레스토랑, 온천 체험 등 부산의 400여 개의 유명 가맹점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시티패스는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관광정보 포털화를 지향하고 있다. 부산여행정보 코너는 부산관광공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부산의 역사, 관광지, 인물, 맛집, 명소, 추천 일정 등 부산의 검증된 여행정보를 다국어로 제공하고 있다.

패스앤트립은 '부산시티패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다운로드와 회원 가입만 해도 경품이 쏟아진다. 무료 호텔 숙박권, KTX 왕복승차권,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요트 체험권 등을 준비했다. 

강희경 기자 himang@busan.com 

총 0건 / 최대 200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